대전중구문화원

...

언론보도

Home > 문화원소식 > 언론보도

한국효문화진흥원, "2023 가족참여 효 동요 부르기 대회" 성황리 개최 2023.08.12

페이지 정보

조회 104회 작성일 24-05-10 02:58

본문

한국효문화진흥원(원장 김기황)은 12일 오후 2시 한국효문화진흥원 공연장에서 ’2023 가족참여 효 동요 부르기 대회’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.

한국효문화진흥원이 주최하고, 대전중구문화원(원장 노덕일)이 주관하며, 대전광역시(시장 이장우)가 후원하는 ‘2023 가족참여 효 동요 부르기 대회’는 한국효문화진흥원 2023년 효문화 진흥 단체 지원사업으로 실시된 것으로 ‘효’를 주제로 가족이 함께 동요를 부르면서 효의 의미를 되새기며, 가족의 사랑과 화합을 위한 즐거운 자리가 마련되었고, 본선에 참가한 총 44팀 중 구예나(세종온빛초 6학년) 학생이 대전광역시장상(대상)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
한국효문화진흥원은 12일 오후 2시 한국효문화진흥원 공연장에서 '2023 가족참여 효 동요 부르기 대회'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. 이번 대회를 주관한 대전중구문화원 노덕일 원장은“전국공모 가족참여 효동요 부르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매우 기쁘며, 앞으로 본 대회가 확대되어 효문화 진흥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한국효문화진흥원 김기황 원장은 “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분들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, 가족이 함께 동요 연습을 하면서 보낸 즐거운 시간들이 또 하나의 멋진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라”면서 “가족참여 효 동요 부르기 대회처럼 다양한 문화 속에서 우리가 보고, 듣고, 배우고, 나누는 효가 더욱 확대되길 바라며, 생활 속 가족사랑과 효 실천이 더욱 확대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피력했다.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